티스토리 뷰

정보

배다해 이장원 러브스토리 (ft.동상이몽2)

호화로운생활 2023. 2. 16. 14:36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에서 뮤지션 부부 배다해와 이장원이 출현해 신혼생활과 러브스토리 비하인드를 방송해 사람들의 관심이 많습니다. 배다해의 부모님까지 공개가 돼서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데 둘의 러브스토리와 신혼생활을 같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다해 이장원 러브 스토리

배다해는 이장원을 엄마의 지인을 통해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평소 이미지가 깐깐하고 도도할 거 같은 이장원을 생각하였지만, 오히려 첫 만남을 가진 식당 앞에서 게임을 하머 기다리는 모습과 지금 생각하면 평소에 주문도 못하는데 주문을 했던 이장원을 생각하며 "귀여웠다"라고 표현하며 자신이 생각했던 이장원가 달랐다며 그때부터 무장해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장원 역시 "마스크를 벗고 저를 쳐다보면서 웃는데 홀릴 것 같더라"라며 잘못하면 내가 놀아나다가 상처만 입겠다 생각하고 방어적으로 해야겠다 했는데, 정신 차려보니 아침 6시까지 전화하고 문자하고 있더라고 말하며 두 사람이 당시를 회상하는 모습은 정말 풋풋함과 훈훈함이 느껴졌습니다.

과거를 회상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보여주었지만 또 다른 모습도 있었는데요? 새집의 방한칸은 이장원이 꾸미기로 했는데 두 달째 가구도 알아보지 않고 있던 이장원.. 이 모습을 본 배다해는 내면적으로 많이 화가 나 보였습니다.

하지만 이장원 AI의 화 풀어주는 법! 배다해에게 전자 메일을 보내는데 메일 한통에 배다해는 또 사르르 녹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장원은 "다해는 결정이 빠르고 추진력이 강하다, 근데 저는 마지막 날까지 계속 고민하는 장고 스타일"이라며 서로 다른 점을 이야기했는데, 개인적으론 모자란 부분을 채워주는 배다해 이장원 부부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배다해 이장원 알아보자

배다해 39 이장원 41 2살 터울 부부인데 정말 연예인들은 나이를 알 수가 없네요. 두 분 다 너무 동안!
이장원의 학력은 카이스트 전산학 학사, 대학원 경영공학 석사, 문화기술대학원 박사과정까지.. 집이 가까워서 카이스트를 갔다는 이장원 씨 정말 대단합니다.. 현재는 페퍼톤스라는 그룹에서 작사, 작곡, 노래까지 다 한다는 못하는 게 없는 똑똑이 AI인정.

배다해는 연세대 성악과를 나왔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잠깐 둘의 듀엣 장면이 나오는데 정말 천상의 목소리 인정합니다! 여러 방송에 출현하며 목소리를 뽐내고 그룹활동도 여러 문제로 탈퇴를 했다고 하네요. 현재는 뮤지컬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넘치는 러브스토리를 보여준 배다해 이장원 부부, 앞으로 예쁜 사랑 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 동상이몽2 방송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