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나는 솔로 17기 직업, 스펙 YES! 비주얼 NO!

호화로운생활 2023. 10. 19. 17:00

 

나는 솔로로 인해 매주 수요일이 기다려진다, 나는 솔로가 나의 낙이다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드디어 나는 솔로 17기가 지난주부터 시작이 되었습니다. 17기에 나오는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영숙, 옥순, 정숙, 영자 비주얼 부분은 다른 기수보다 못하다는 평가가 많지만 스펙은 정말 놀랍다는 소식입니다. 나는 솔로 17기 출연자들의 직업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SOLO 재방송 편성표!

 

나는 솔로 17기 직업 - 썸네일

 

나는 솔로 17기

 

나는 SOLO 다시보기!

 

이번 17기 출연자들은 의사, 간호사 등 '사'자가 많이 들어간 직업부터 금융권과 취업이 쉽지 않은 직업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하이스펙 좋은 출연자들이 어떤 로맨스를 펼칠지 무척 궁금한데요? 최근 방송된 자기소개 타임을 기준으로 나는 솔로 17기 직업에 대해서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주소에 관해서는 아직 정확하게 공개가 되지 않아 불명확한 것일 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비공개로 전환하신 분들도 많이 보이네요.

 

나는 솔로 17기 직업나는 솔로 17기
나는 솔로 17기 직업

 

나는 솔로 17기 직업 - 데프콘
나는 솔로 17기 직업 - 데프콘

 

17기 남자 출연자

 

영수

 

나는 솔로 17기 영수
나는 솔로 17기 영수

 

영수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이 39세, S전자 반도체 개발 연구원이라 밝힌 영수는 "결과보다 과정의 행복을 추구하고, 자신감이 높은 편", 자신과 있으면 한시도 지루하지 않을 거라 어필을 했었죠? 그 이후 비와이 '포에버', 더넛츠 '내 사람입니다'를 부르며 끼를 표출해 보았습니다.

 

영호

 

나는 솔로 17기 영호
나는 솔로 17기 영호

 

영호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이 33세, 영호는 전문의를 준비하고 있는 정신과 의사라고 소개하였습니다. 자신의 장점이 "차분하고 착하다"라고 하였는데, 바로 세븐틴 '손오공'안무를 보여주며 현장을 초토화시켜버립니다.. 취미로 홀덤 프로 선발전에도 출전하였다고 하네요.

 

영식

 

나는 솔로 17기 영식
나는 솔로 17기 영식

 

영식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이 34세, 영식은 특이하게 캐나다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여성 출연자에게 손풍기 선물을 하며 어필을 했었습니다. 이런 영식은 금융권 외환 중개를 한다고 하는데, 쉽게 말해 영화 '돈'에서 류준열이 하는 업무가 자신의 업무라고 합니다. "데이트할 때는 몸만 오시면 된다"라는 인상적인 멘트를 남긴 남성 출연자입니다.

 

영철

 

나는 솔로 17기 영철
나는 솔로 17기 영철

 

영철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이 37세, Y대 출신 장외 파생상품 외환 채권 트레이더입니다. 자가 아파트가 있다는 것을 크게 어필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요리, 빨래, 청소 모두 잘한다며 "나는 준비되었다"라는 어필을 많이 하였습니다. 김정민, 임재범, 김종서 등의 모창과 신승훈의 '아이 빌리브'를 열창하여 웃음을 주었었습니다.

 

광수

 

나는 솔로 17기 광수
나는 솔로 17기 광수

 

광수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이 41세, 대학병원 외과 촉탁의라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특이한 케이스인 게 "너무 안정적인 것보다는 불안정한 연애를 좀 더 좋아한다"라고 털어놨는데.. 솔로녀들은 어떻게 생각을 했을까요?

 

상철

 

나는 솔로 17기 상철
나는 솔로 17기 상철

 

인스타그램

 

나이 36세, 광고회사 기획자이며 "자신은 상대방에게 최대한 맞춰주는 스타일"이라며 어필을 했었습니다. 6년째 일에 매진했지만 바뀔 마음이 충분히 있다는 상철,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17기 여자 출연자

 

영숙

 

나는 솔로 17기 영숙
나는 솔로 17기 영숙

 

영숙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이 32세, K대학교 학사, 석사, 박사를 거쳐 암 치료법을 개발하는 연구 교수로 재직을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심리학에도 관심이 있어 사이버 대학교에 편입해 수업을 듣고, 주말에는 미술, 작년에는 필라테스 강사로도 일을 했다고 합니다. 대단한 프로 N잡러입니다.

 

옥순

 

나는 솔로 17기 옥순
나는 솔로 17기 옥순

 

옥순이 운영하는 흑염소 업체!

 

나이 34세, 옥순은 연세대를 졸업해 YBM 토익 강사 이력과 보건대에서도 강의를 했었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사실은 흑염소 농장을 통해 흑염소 즙을 판매하는 가업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튼 대단합니다.

 

정숙

 

나는 솔로 17기 정숙
나는 솔로 17기 정숙

 

정숙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이 34세, L전자 상품기획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정숙 또한 보통 캐릭터가 아닙니다. 태국에서 왕립국제학교를 다녀 바라보는 세상이 넓고, 독립적이고 자립적이라고 자신의 장점을 소개하였습니다.

 

영자

 

나는 솔로 17기 영자
나는 솔로 17기 영자

 

영자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이 29세, 유일한 20대 출연자입니다. A병원 연구간호사입니다. 20대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결혼을 추구하고, 결혼하기 이른 나이는 사회가 정해놓은 것 같다며 진정성을 드러냈습니다.

 

순자

 

나는 솔로 17기 순자
나는 솔로 17기 순자

 

순자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나이 29세, 한때 파리에 거주하며 파리 라이프를 소개하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한 적 있습니다. 그리고 쇼핑몰까지 운영한 적이 있네요? 파고 파면 계속 나올 것 같아 기대대는 출연자 중 하나입니다.

 


위 내용에서는 나는 솔로 17기 직업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나는 솔로 이전 기수들은 너무나 핫했는데, 이번 17기 출연자들은 어떤 재밌는 방송 보여줄지 기대를 하며 다음 주 수요일을 기다리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나는 솔로 17기 촬영지, 거창 창포원 수변생태공원 & 숙소 - MoneyGuide

매운맛 16기가 끝나고 나는 솔로 17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매회마다 화끈한 스토리로 인해 단련이 되었는지 심심한 구석이 있지만 12명의 솔로 남녀들이 어떤 스토리를 보여줄지 기대하지 않을 수

dodobi.com